본문 바로가기

사진 찍을 때/진짜맛집

노브랜드버거 페페로니피자 치킨 버거 세트, 짜계치버거 먹어봄

노브랜드버거 페페로니피자 치킨 버거 세트, 짜계치버거 먹어봄


 
 
 
 
안녕하세요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걸 좋아하는 사진홀릭입니다.
 
 
 
 
 
 
이번 맛탐험의 주인공은 노브랜드버거의 신상 버거인

짜계치 버거와 페페로니피자 치킨 버거인데요. 패스트푸드만큼 대중적인 두 가지 외식 메뉴 짜장면과 피자를 버거 패티 및 소스에 접목시켰구만요. 과연 "Why pay more? It's good enough!"를 외칠 퀄리티일지 함께 보시죠.
 
 
 
 
 
 

반들 반들 먹음직스럽게 윤기가 도는 이 녀석이 짜계치 버거, 자매품 아니 오리지널 메뉴로 짜장버거가 있습니다. 짜장을 소스로 활용한 기본 스타일 버거이고(패티/양파/양상추 정도만 들어 있음)
 
 
 
 
 
 

계란 메롱

여기에 계란과 치즈를 더해 변주를 준 것이 짜계치 버거 되시겠습니다. 배민 기준으로 짜장 버거 단품은 2900원, 짜계치 버거는 4400원이네요. 패티도 바삭, 계란도 끄트머리 바삭바삭 웰던 상태입니다. 
 
 
 
 
 
 

계란후라이 가운데는 촉촉

맛 평 : 짭짤 고소합니다. 야채양이 적은데다 토마토가 없어 상큼한 느낌은 덜했지만, 다행히 번이 무난해 그럭저럭 먹을 수 있었지 말입니다. (적어도 딱딱하거나 퍼석하진 않았음)
 
생각보다 짜장소스 임팩트가 크진 않더군요...... 그냥 불고기버거 먹는 기분이 났어요. 짜장면은 짜장 소스 못지 않게 볶은 양파가 중요하다 아입니까? 양파 슬라이스를 더 넉넉하게 넣으면 더 짜장의 존재감이 생길 것 같습니다. 
 
 
 
 
 
 

5개 들어있음
한 개 쳐묵

 
같이 주문한 팝콘만두입니다. 자세히 설명할 필요 없이 Just 튀긴 물만두, 따끈할 때 먹으면 맛있을지도요. 
 
 
 
 
 
 

맥도날드 감튀보다 생감자 느낌 많이 남, 투실 투실
오 콜라 맛이 난다 @.@ (콜라잖아 -_-)

의외로 감자튀김과 노브랜드 콜라가 괜찮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짜계치버거보다 페페로니 피자 치킨 버거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번을 뒤집어 피자 도우처럼 만들었기 때문에 저 상태로 배달이 됩니다. (제가 뒤집은거 아니예요~~~~~~~) 노브랜드 측도 손에 들고 먹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종이가 아닌 종이 상자에 담아주고 포크와 나이프를 같이 준답니다. 
 
 
 
 
 
 

홍보 이미지와 차이가 -_-

 
그나저나 치킨 패티는 왜 이렇게 바짝 튀겼.... 좀더 통통 촉촉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노브랜드 페페로니피자 치킨 버거를 먹는 두 가지 방법!

 
맨 위 피자 역할을 담당하는 번만 핫도그처럼 돌돌 말아 먼저 먹고 다른건 칼로 잘라 먹거나 VS 저처럼 모든걸 칼로 잘라 함께 먹거나.
 
피자와 치킨 버거 맛은 서로 개성 있으면서도 잘 어울렸고요. 짜계치버거에 비해 여러 재료가 들어 있어그런가 입 안이 풍성해졌습니다그려. 그래서 만족스러웠나? ㅋㅋㅋ
 
다만, 많이 짠 편. 그리고 팝콘만두를 포함해 전반적으로 기성 가공식품 느낌이 너무 나서 솔직히 또 시켜먹을질 모르겠어요. 건강에 안좋은줄 앎에도 편하고 맛있으니까 먹는게 버거지만, 이 정도면 살짝 죄책감이 든다는....... 요즘 야채가 좀 비싸긴 하죠잉, 그래도 현실성 있는 가격으로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야채 아이템을 잡아 좀더 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출시해보시는 것 제안 드립니다. (내가 뭐라고 풉)
 
이상 노브랜드버거 페페로니피자 치킨 버거 세트, 짜계치버거에 대한 깊이감이라곤 전혀 없는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