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정보공유/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아이폰SE2 사전예약, 전 쿠팡으로 플렉스! 할인이~~

아이폰SE2 사전예약, 전 쿠팡으로 플렉스! 할인이~~


 

 

 

 

안녕하세요, 아침 9시부터 손가락에 불났던 사진홀릭입니다. 

 

아이폰SE. 다른 이름으로 아이폰SE2, 아이폰SE2020의 5월 6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늘 오전 9시부터 사전예약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접수라기 보다 예약 구매죠. 결제까지 해야 하니까.

 

애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도 [주문하기] 글자가 생겼습니다. 이미 어제부터 애플 제품을 주로 다루는 인터넷 카페 등에서도 문자가 마구 날아오고 있고... 그뿐인가요.

 

 

 

 

이동통신사마다 카톡~카톡~ 난리가 났습니다. 다양한 사은품에 공시지원금도 나올테고 나름 혜택이 쏠쏠한 듯 보이지만

 

 

 

 

저의 선택은 '쿠팡'이었슴돠. 일단 서브폰 용도라 개통하지 않고 와이파이에 연결해 쓸 것이기 때문에 자급제폰 구매 형태여야 했고요. 이번에 쿠팡에서 내건 혜택이 제법 쏠쏠하더라고요.

 

(1) 쿠팡 로켓와우클럽 회원일 경우 5월 6일 새벽배송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저같은 서두름쟁이에겐 은근 꿀 혜택! (2) 카드사에 따라 15% 즉시 할인, 헐 웬열~ (3)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하대용.

 

 

 

 

저는 화이트 컬러 128기가 모델로 구매했는데요.

 

 

 

 

실제로 62만원에서 15% 할인된 52만7천원만 결제됐어요. 아주 비싼 금액은 아니지만 무이자 24개월을 선택해 당장 나갈 금액 부담도 줄였습니다. 

 

그나저나 저 위에 보이십니까? 제가 그 화면을 아침 9시 34분에 캡쳐했거든요. 그세 일시품절이 떴습니다. 워낙 매력적인 혜택인데다 1차로 우리나라 들어오는 아이폰SE2 물량이 많지 않을 거란 얘길 들은터라 (제가 들었으면 다른 분들도 다 알고 계실 듯) 몰릴거라 예상했습니다. 알람설정해두길 잘했~~~으!

 

 

 

 

아침 9시 34분 기준 64기가 모델 블랙과 화이트만 남아 있었어요. 역시 이번 아이폰SE2 대세 컬러는 레드인가. 실물 보면 존재감이 다르다곤 하더군요. 

 

지금은 재고가 어느 정도 남았는가 몰라요. 함 들어가 보시지욥. 쿠팡이 추가 물량을 확보했을 수도 있고~~

 

 

애플 아이폰 SE 2세대 4월 24일 출시 빠른출고 홍콩발송

COUPANG

www.coupang.com

(이건 홍콩발 아이폰SE2 링크)

 

 

 

 

(이건 통신사 사전예약 혜택)

 

 

 

 

사실 갤럭시S20 울트라로 메인폰을 바꾼지 얼마 안된 상황이기도 하고, 아이폰 SE2의 카메라 스펙이 아무래도 아쉬워서 이건 스킵하고 아이폰12 나옴 사야지 했어요.

 

하지만 물량이 넉넉하지 않다는 말에 마음이 동했고, 무엇보다 제가 신뢰하는 스마트폰 리뷰 유튜버님의 아이폰SE2 카메라 관련 영상을 보니 오, 생각보다 결과물이 괜찮은 거에요. 야간은 안습이라 하나, 그 외 환경에서 서브폰으로 매우 만족스러울 듯 하여 최종적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아이폰12는 빨라도 연말에 나올거 아닙니까? 그때 팔아도 뭐 아이폰만큼 가격방어 잘 되는 폰이 없으므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월에 아이폰 SE2 실물 사진 +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샘플과 함께 찾아 뵙겄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